全志烯 日記

2021-11-22, 月曜日, 小雪, <안부, 2부>

clara jeon 2021. 11. 22. 19:44

 

 

쨍그랑연이어 쨍그랑, 쨍그랑

못 떨어지는 소리. 그리고

아주 조그만한 속삮임

始發

십자가에서 튀어내리셨다. 나의 그대가...

 

그리고 말씀하셨다.

, 클라라 나는 너를 믿는다구, 始發. 왜 못 믿어엉? 나를?”

 

마음 주고 돈도 주고 肉化된 내몸 내사랑 모두 주었는데, 먹물 좀 드셨다구 꽤나...”

길게 누운 말줄임표랑 늘 늘어지게 따져요...c....VAL.“

쌈박한 것 같으면서도 참 질척거리며 의심을 해요!~@#$% 클라라 얘는...”

 

눈왔다, 다 녹았다...

바람 눈발에 횡단보도 그은 줄이 휘날린다. 춤추는 눈에 눈길 주다... 그냥

눈 길을 그대와 걸었다...

 

 

사슴이 深淵의 바다에 집을 짓고 있습니다.

바람에도 파도에도 걸리지 않는 집 그대랑 나의 집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‘雪中梅 한 잔 받으셔용 그대... ㅎ,,,’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